행궁동상인회가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의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육성사업'의 일환으로오는 14일 '행리단길 가을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구석구석 관광테마골목 육성사업’은 경기도 내 특색 있는 골목을 발굴하고 관광경쟁력 강화사업을 추진해 생활관광명소로 육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2020년 시작해 올해 선정된 3개 골목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28곳의 관광테마골목을 선정했다. 2024년 선정된 ‘수원화성 행리단길’은 2023년 우수골목에 선정된 이후로 올해도 사업 지원을 받았다.
주최측은 관광테마골목으로 각광받는 화성 행궁광장에서 골목 방문객을 대상으로 ‘어반스케치 초대전’, ‘포크 뮤직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일상적인 풍경을 종이에 담아 펜으로 생생하게 풍경을 그려내는 어반스케치 작가팀도 초청한다.
작가팀은 행사 당일 행리단길과 화성행궁을 배경으로 작품활동을 할 예정이다.
'포크 뮤직 콘서트’는 대표곡 <너를 사랑해>를 부른 한동준과 박호명 등 유명 가수와 다양한 세대의 포크 뮤직 아티스트를 초대하여 가을밤을 더욱더 풍성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행사의 주최 및 주관인 행궁동상인회는 콘서트 관람자 대상으로상인회 소속의 카페 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편 연무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수여성병원을사랑하는사람들의모임, 가온누리봉사단 등은 골목 및 지역 단체와 협업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행사 운영을 위한 봉사를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찐뉴스 김희영 기자 <저작권자 ⓒ 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