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뉴스

[구미시]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이재건 회장 연임

- 6개 읍면동 신임 위원장 인준서 수여, 따뜻한 사회봉사 다짐 -

김은경 | 기사입력 2024/02/06 [15:02]

[구미시] 바르게살기운동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이재건 회장 연임

- 6개 읍면동 신임 위원장 인준서 수여, 따뜻한 사회봉사 다짐 -
김은경 | 입력 : 2024/02/06 [15:02]

 

구미시는 5일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회의실에서 임원과 읍면동위원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 정기총회를 열었다.

 

정기총회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확산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6개 읍면동의 위원장들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신임 위원장들에게 인준서를 주며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대한 책임감을 부여했다. 이어 2023년 사업결산과 실적 보고, 2024년도 사업추진계획 발표, 회장 선거 순으로 진행됐다.

 

회장 선거에는 현임 이재건 회장이 단독 출마해 무투표당선으로 현 임기에 이어 2024년에도 바르게살기운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구미시협의회를 이끌어 간다.

 

이재건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장은 “재임 기간 1,5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했다.

 

김호섭 부시장은 “올해도 취약계층과 주변 이웃을 보살피는 따뜻한 봉사활동을 펼쳐 주길 바라며, 청룡의 기운을 받아 값진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구미시협의회는 청소년의 문예창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단계백일장 개최를 비롯해 여성회의 조리․배식봉사, 청년회의 집수리 봉사 등 관내 취약계층을 두루 보살피며 이웃사랑과 활기찬 지역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쇼핑하자",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 공식 개막
1/4